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생영화<프레스티지> 영화정보 등장인물 영화후기(리뷰)

by hstory80 2023. 8. 18.

영화 프레스티지

프레스티지 영화정보

프레스티지 영화는 2006년 11월 2일 개봉한 영화로 15세 관람가이며 장르는 스릴러, 드라마, sf입니다. 러닝타임은 130분이며 감독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을 하였습니다. 주연은 루퍼트 엔지어 역에 휴 잭맨 알프레드 보든 역에 크리스찬 베일 케인 역에 마이클 케인 올리바이 역에 스칼릿 조 핸슨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조연에는 사라 보든역에 레베카 홀 미스터 앨리역에 앤디 서키스 줄리아 역에 파이퍼 페라보 니콜라 테슬라 역에 데이비드 보위가 조연을 맡았습니다. 출연진들만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1900년대 말 세상이 아주 큰 변화가 일어난 시기에 마술은 런던 상류층들이 즐기며 대중들이 좋아하는 그야말로 유행중에 대유행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부자집에서 태어나 화려한 쇼를 선보이는 로버트 앤지어 그와 다른 삶을 살아온 알프레드 보든은 성격이 좋지 못하여 주변인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고아로 살아온 불쌍한 인물이지만 마술에는 뛰어난 천재적인 능력을 보입니다. 하지만 남들에게 마술의 비밀을 꼭꼭 숨깁니다. 이 둘은 동료이자 친구이며 좋은 파트너였지만 안타깝게 수중마술에 참여한 루퍼트 아내가 죽게된다. 그로 인하여 서로는 친구에서 서로를 죽이고 싶을정도의 적이 되었고 마술계에 경쟁자가 됩니다. 시간이 조금 흘러 알프레드 마술사의 순간이동 마술이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합니다. 그걸 본 루퍼트는 순간이동 마술을 개발하는데 총력을 다합니다. 그 과정은 영화로 꼭 보시길 바랍니다. 인생영화입니다. 꼭 반드시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프레스티지 등장인물

영화 프레스티지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탑배우들 대거 등장합니다. 먼저 루퍼트 엔지어 역에 휴 잭맨 1968년 10월 12일 뉴사우스웨일스주 시드니 출신이며 키는 188cm 몸무게 77kg 입니다. 작품활동은 래리킨스, 엑스맨 시리즈, 썸원 라이크 유, 스워드 피쉬, 케이트 앤 레오폴드, 반 헬싱, 플러쉬, 수쿠프, 해피 피트, 천년을 흐르는 사랑, 더 클럽, 오스트레일리아, 오 마이 갓, 언바운드 캡티브스, 리얼 스틸, 설화와 비밀 부채, 가디언즈, 더 울버린, 레미제라블, 프리즈너스, 버터러버, 무비 43, 채피, 팬, 독수리 에디, 위대한 쇼맨, 로건, 브로드웨이 4D, 프론트 러너, 레미니 센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더 썬등 여러 작품활동을 하였습니다. 알프레드 보든 역을 맡은 크리스찬 베일은 1974년 1월 30일 영국 출생이며 키는 183cm 아나스타샤라른 tv영화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작품 활동은 메트로랜드, 올 더 리틀 애니멀, 벨벳 골드마인, 아메리칸 싸이코, 코렐리의 만돌린, 레인 오브 파이어, 이퀼리브리엄, 로렐 캐년, 머시니스트, 배트맨 시리즈, 레스큐 던, 아임 낫 데어, 3:1 투 유마, 다크 나이트, 터미네이터, 하쉬 타임, 퍼블릭 에너미, 파이터, 아웃 오브 더 퍼니스, 진링의 13 소녀, 아메리칸 허슬, 엑소더스, 빅쇼트, 나이트 오브 컵스, 더 프로미스, 몬태나, 더 딥 블루 굿 바이, 모글리 정글의 전설, 바이스, 포드 v 페라리, 암스테르담, 토르 러브 앤 썬더, 페일 블루 아이 등 많은 작품활동한 명배우들이 출연한 프레스티지 영화입니다.

프레스티지 영화후기(리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천재입니다. 영화 프레스티지는 흥행에 성공은 하지 못했지만 아주 명작입니다. 크리스토퍼 감독의 숨겨진 영화로 알려져 있으며 입소문을 통해 많은 분들이 감상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영화는 마술사 커터의 마술에 대한 얘기로 시작이 됩니다. 마술은 3단계로 이루어지고 1단 계는 카드난 새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단계이며 관객들에게 무대 위로 올려 확인시켜주지만 모든 게 속임수입니다. 2단계는 평범한 걸로 특별한 마술을 보여준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비법을 알아차리지 못하며 비법을 찾으려고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비법을 알게 되면 실망이니 스스로 속여짐을 원한다고 합니다. 마술의 3단계는 사라지는 걸로 부족하니 사라진걸 다시 나타나게 하는 방법이 3단계 바로 프레스티지라고 합니다. 가장 어려운 단계입니다. 사실 커터는 법정에서 진술을 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사건이 있었던 거죠 루퍼트의 순간이동 마술도중 루퍼트가 숨지게 됩니다. 이동장소에 물탱크를 누군가가 옮겨놨는데 거기에 루퍼트가 들어가게 된 거죠 사건 현장에 있던 그 범인을 알프레드 보든으로 지목되어 재판 중이었던 겁니다. 재판 중 판사는 사건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서 순간이동 마술의 비법을 공개하라고 합니다. 순간이동 마술을 공개하게 되면 그 마술은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니 커터는 말할 수 없다고 재판에서 얘기하고 있습니다. 왜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하시다면 꼭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후회 없는 여러분의 인생영화가 될 영화 프레스티지입니다.